펫 프렌들리 호텔 영무파라드, 신년 맞이 특가 프로모션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해운대 영무파라드 호텔이 새해를 맞아 반려견 객실을 포함한 전 객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운대 영무파라드 제공 해운대 영무파라드 호텔이 새해를 맞아 반려견 객실을 포함한 전 객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운대 영무파라드 제공

반려견 친화 호텔 해운대 영무파라드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반려견 객실 포함 전 객실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료 10% 추가 할인, 원유로 아메리카노 쿠폰 2매와 새해 포춘쿠키 2개를 제공한다. 영무파라드호텔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친구 추가하고 '신년 맞이 특가' 메시지를 전송하면 참여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은 오는 1월 31일까지다.

반려견 친화 호텔답게 모든 반려견 객실에 펫샴푸, 펫미스트, 반려견 식기, 배변봉투 케이스 세트, 배변패드 등을 기본 제공하며 반려견을 위한 미끄럼 방지 매트, 쿠션, 계단, 펫 방석이 구비되어 있다.

투숙 기간 동안 외출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3층 반려견 라운지 놀이방에 반려견을 무료로 맡아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호텔 26층 루프톱 씨엘로 레스토랑에 반려견들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전용 공간과 펫푸드 메뉴도 준비돼 있다. 호텔 투숙객은 반려견 동반 입장료 5000원을 내지 않아도 된다.

루프톱 씨엘로에서는 안주류 신메뉴 해물짬뽕탕, 옛날 통닭, 부산 어묵탕, 해물라면을 출시했다. 소주, 맥주를 100원에 이용하는 파격적인 주류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년 맞이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오는 31일 연말 단 하루 진행되는 '해돋이PKG'를 예약받고 있다. 신년 해돋이를 조망할 수 있는 최고층부 오션뷰 객실과 조식 2인, 스파클링 로제 와인 1병, 과일&치즈 플래터 1세트를 제공하는 특전을 포함한다. 또한 1월 1일 26층 루프탑 씨엘로 레스토랑에서 조식 이용 시, 셰프가 만든 떡국도 맛볼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