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그랜드 호텔 부산 100일 기념…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서유리 기자 yool@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20일 오전 11시부터 100시간 진행

윈덤 그랜드 호텔 부산이 오픈 100일을 맞아 100시간 동안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윈덤 그랜드 호텔 부산 제공 윈덤 그랜드 호텔 부산이 오픈 100일을 맞아 100시간 동안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윈덤 그랜드 호텔 부산 제공

부산 송도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윈덤 그랜드 호텔 부산'이 오픈 100일을 맞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윈덤 그랜드 호텔 부산은 20일부터 합리적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100 데이즈 & 100 아워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세일은 올 연말과 내년 3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예약 기간은 20일 오전 11시부터 100시간 동안인 24일 오후 3시까지다. 호텔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최대 40%의 객실 할인을 제공한다. 윈덤 리워즈 회원은 최대 40%, 비회원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객실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는 변동될 수 있다.

호텔이 위치한 송도는 원도심 유명 관광지인 자갈치시장과 국제시장 등과 인접해 있으며, 젊은 세대 사이에서 떠오르는 관광지인 영도 흰여울 마을과도 가깝다. 호텔 관계자는 "연말부터 적용이 가능한 혜택인 만큼, 부산 서쪽 최대 일출 명소의 해돋이를 객실에서 바라보며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 있는 겨울 휴가 계획을 세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정통 오마카세를 선보이는 일식 레스토랑 '스시 우미'에서 오픈 프로모션으로 디너를 18만 원에서 15만 원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또 '더 브릿지'에서는 연말연시 맞아 토마호크 카빙쇼와 바비큐 폭립 그리고 크리스마스 전통 디저트를 포함한 근사한 특선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유리 기자 yool@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