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컬쳐스튜디오, 이준모 크리에이티브 어드바이저 위촉식·김해인 센터장 임명식
메시아컬쳐스튜디오(대표 김성준)는 지난 5일 부산 남구 문현동 위워크 BIFC에서 ‘크리에이티브 어드바이저 위촉식과 제2대 센터장 임명식’을 가졌다.
김성준 대표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무용수로서 양대 발레단인 국립발레단, 유니버셜발레단에서 정단원을, 예술감독으로서는 댄스컨템포러리준모 기획자로, 교육자로서는 부산동서대, 대구예술대, 국립전북대학교에서 무용학과 교수였던 이준모 크리에이티브 어드바이저(고문) 위촉식과 메시아컬쳐스튜디오에서 수석강사와 점장으로 커리어를 쌓아온 김해인 센터장 임명식이 열렸다.
김성준 대표는 “이준모 크리에이티브 어드바이저가 2024년 새해 시작과 함께 메시아컬쳐스튜디오에 합류해 줘 매우 기쁘다. 무용과 교수직 퇴임 후 제 3의 커리어를 만들어나가시는 이준모 고문의 열정은 우리 선생들과 회원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으며, 커리큘럼 개발 참여와 워크샵을 통해 교육 지식과 노하우를 전달하면서 메컬스만의 특별한 교육과 전문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강사로 시작해, 수석강사, 점장으로 거치면서 제 2대 센터장으로 임명된 김해인 센터장은 솔선수범한 자세로 회원들에게 애정을 가지고 메컬스에 헌신해 왔으며, 교육자로서 전공인 발레 뿐 아니라 필라테스 자격증과 지식을 끊임없이 개발하며 메컬스가 발레학원을 넘어 하나의 문화공간인 컬쳐스튜디오의 브랜드 확립에 도움을 주었다”고 밝혔다.
메시아컬쳐스튜디오는 무용복 브랜드 메시아댄스웨어의 브랜드 커뮤니티 센터로, 부산 서면, 해운대 센텀시티, 대구 수성구에 지점을 두며 성인발레, 스트레칭코어, 필라테스, 피트니스 클래스 등을 운영한다.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