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기 부산일보CEO아카데미 프랜드십 데이, 원우회 출범식
부산일보CEO아카데미(원장 김진수 부산일보 대표이사 사장)는 지난 16일 부산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에서 ‘제17기 프랜드십 데이 및 원우회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부산일보CEO아카데미 17기 원우와 총동문회 집행부, 부산일보 임직원 등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골프, 루지·짚라인 체험에 이어 17기 원우회 출범식과 레크리에이션, 걸그룹 공연, 경품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김진수 부산일보CEO아카데미 원장은 이날 제17기 초대 회장으로 김진형 (주)대양산업건설 회장을 위촉했다.
김진형 회장은 취임사에서 “화창한 봄날, 프랜드십데이와 17기 초대 집행부 출범식이라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준 부산일보사에 깊이 감사드리며, 초대 회장으로서 집행부와 함께 친형제처럼 정을 나누는 17기 원우회가 되도록 헌신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진수 원장은 “부산일보사는 17기라는 울타리로 맺게 된 이 소중한 인연을 잘 이어가도록 온 힘을 쏟을 것”이라며 “지역 언론 중 최고의 구독자 수와 네이버 구독자 350만 명을 넘어서고 있는 부산일보는 17기 여러분과 함께 부산을 지키는 꿋꿋한 언론, 참된 언론으로서 그 역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17기 원우회 출범식에서 수석부회장은 류재찬 RJC상사 대표, 골프회장에는 정경식 강진정비 대표, 등산회장에는 이금동 백영해운 대표를 위촉했고, 고문에는 정성근 진우정밀 대표, 정임근 풍성정밀관 대표이사, 최상곤 세무법인 신성 대표, 김병수 휘림건설 대표, 김명재 알마트 대표, 이영숙 굿앤프랜드 대표, 조영완 상신시스템 대표, 김용기 현영산업 대표를 위촉했다.
또한 상임부회장에는 고형문 한솔피플마스타 대표, 제호건 신안 대표, 빈윤진 태현랜드 대표, 강익수 한강스틸 대표, 하익수 남우건설 대표를 위촉했다. 사무총장에는 정우진 서부환경 대표를 위촉했다.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