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엔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워터파크도 이벤트 다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이달 세 번의 불꽃을 터뜨린다. 불꽃놀이(사진)는 오는 4일과 5일, 18일 예정돼 있다. 테마파크의 상징인 ‘로리캐슬’을 배경으로 신나는 음악과 함께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공연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서프라이즈 스윗 박스 공연’은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인 로티·로리가 참여 관객에게 직접 선물과 편지를 전달하는 특별 공연으로, 오후 4시에 로리캐슬 앞에서 펼쳐진다. 공연 참여를 원하는 손님은 사전에 메인 상품점에서 하루 10개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한정 ‘로티박스’ ‘로리박스’를 구매해야 한다.
또 의상·헤어·메이크업 서비스를 포함한 프리미엄 퍼레이드 참여 프로그램인 ‘로리 부티크’와 나비 날개를 착용하고 퍼레이드 행렬에 합류해 걷는 ‘베이비 페어리’ 체험 상품도 준비돼 있다. ‘베이비 페어리’는 6~13세 아동을 대상으로 하며, 퍼레이드 회당 20명 참여 가능하다.
롯데워터파크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음 달 4일부터 6일까지 ‘인생한컷’ 즉석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관 로비와 야외 워터파크 공간에서 진행하며,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좋아요와 댓글을 남길 경우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야외 파도풀 앞 공간에서는 오후 1시부터 가족이 함께 팀을 이뤄 진행하는 공굴리기, 퀴즈 맞히기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4일부터는 ‘자이언트 웨이브’ 등 실외 워터파크도 일부 개장한다.
서유리 기자 yool@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