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보CEO아카데미 총동문회 합창단, 동구소년소녀합창단 격려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일보CEO아카데미 총동문회 합창단(단장 백주헌)은 20일 부산일보사 10층 소강당에서 부산시 동구소년소녀합창단(단장 김진홍)을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백주헌단장은 이 자리에서 합창단원 강채이 등 26명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지휘자 민수연과 트레이너 김현진씨에게는 우수지도자상을 수여했다. 정대현 기자 jhyun@ 부산일보CEO아카데미 총동문회 합창단(단장 백주헌)은 20일 부산일보사 10층 소강당에서 부산시 동구소년소녀합창단(단장 김진홍)을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백주헌단장은 이 자리에서 합창단원 강채이 등 26명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지휘자 민수연과 트레이너 김현진씨에게는 우수지도자상을 수여했다. 정대현 기자 jhyun@

부산일보CEO아카데미 총동문회 합창단(단장 백주헌)은 지난 20일 부산일보사 10층 소강당에서 부산시 동구소년소녀합창단(단장 김진홍)을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백주헌단장은 이 자리에서 합창단원 강채이 등 26명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지휘자 민수연과 트레이너 김현진씨에게 우수 지도자상을 수여했다.

백주헌 단장은 “합창단원 모두가 하나같이 이쁘고 밝은 모습이 참 보기 좋다. 동구소년소녀합창단의 맑고 고운 화음을 통해 모든 세상이 밝아졌으면 좋겠다. 합창단원 모두 공부도 잘하고 정직하고 밝고 건강하게 자라주길 희망한다”고 격려했다.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