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도퀀텀의원·단우복지재단-(주)동부익스프레스-(사)한국해양구조협회 부산지부 협약
항도퀀텀의원(행정원장 정찬률·단우복지재단 이사장)이 6일 (주)동부익스프레스, (사)한국해양구조협회 부산지부와 상호 업무발전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항도퀀텀의원과 관련 기관 간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찬률 행정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항도퀀텀의원이 지역 사회에 더욱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모색하고 또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의료, 복지,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정찬률 행정원장은 (사)한국해양구조협회 부산지부의 운영위원으로 위촉됐다.
정찬률 이사장은 해양 안전과 구조 활동에 대한 깊은 관심과 열정을 바탕으로, 향후 협회가 부산 지역 내 해양 안전을 위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기여할 예정이다.
정찬률 이사장은 “이번 협약과 위촉을 통해 항도퀀텀의원이 지역 사회와 더 긴밀하게 협력하고, 해양 안전에도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과 위촉은 항도퀀텀의원이 사회적 기여를 확장하는 동시에, 지역 사회와의 협력 강화 및 해양 안전 발전에 큰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