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서주 공식 팬카페 ‘동분서주’, 부산사랑의열매 성금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가수 정서주 공식 팬카페 ‘동분서주’는 지난 24일 가수의 데뷔 2주년(9월 26일)을 맞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수태·부산사랑의열매)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부산사랑의열매 사무국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동분서주 임규진 부매니저와 회원 3명, 부산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정서주 공식 팬카페 동분서주 회원들은 가수 정서주의 데뷔 2주년을 맞이해 의미 있는 일을 하고자 자발적으로 이웃돕기성금 200만 원을 모아 부산사랑의열매에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은 가수 정서주의 고향이자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부산의 저소득 아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동분서주 임규진 부매니저는 “정서주의 데뷔 2주년을 맞아 팬카페 회원들과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일을 고민하다 정서주와 나눔도 함께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자 기부를 시작하게 됐다”며 “회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올바른 팬덤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부산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은 “응원하는 가수의 기념일을 맞이해 부산사랑의열매를 찾아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신 동분서주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정서주님의 데뷔 2주년을 함께 축하하며, 회원 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 수영구 출신의 가수 정서주는 2022년 9월 26일 데뷔하여 미스트롯3에 출연, 진에 당선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부산시 소통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하였으며, 미스트롯3 진 당선 후 첫 나눔 실천을 사랑의열매와 함께 하며 나눔리더(100만 원 이상을 기부하는 개인기부자)에 가입, 2000만 원의 성금을 기부하기도 했다.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