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주택청약저축 신규 가입하면 선착순 3만 원 캐시백

이은철 기자 euncheol@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NK부산은행은 1일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 이벤트 ‘청약하GO 경품타GO’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산은행 제공 BNK부산은행은 1일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 이벤트 ‘청약하GO 경품타GO’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산은행 제공

BNK부산은행은 1일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 이벤트 ‘청약하GO 경품타GO’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고 일정 자동 이체 금액이 넘을 경우 대상이 된다.

우선 2만 원 이상 등록한 고객 중에서는 12월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기(1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2명) △치킨교환권(10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3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금액 10만 원 이상, 자동 이체 10만 원 이상 등록한 고객에는 선착순 1000명에 3만 원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부산은행 전 지점 및 모바일뱅킹, 인터넷뱅킹에서 가입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홈페이지, 모바일뱅킹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은행 김철민 리테일금융부장은 “부산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주택관련대출을 비롯해 다양한 대출상품에 우대금리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고객과 동행할 수 있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주택청약종합저축의 기본금리가 최대 2.1%에서 2.8%(청년우대형은 최대 4.3%)로 0.7%포인트(P) 인상됐다.


이은철 기자 euncheol@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