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후루코리아, 초코바나나 '감숙왕은 초코가 조왕'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프리미엄 바나나 '감숙왕'과 초코시럽을 함께 맛볼 수 있는 리얼 초코 바나나 '감숙왕은 초코가 조왕'을 3일 새롭게 출시해 롯데마트, 롯데슈퍼, 편의점 씨유(CU), 폴앤박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감숙왕은 초코가 조왕은 필리핀 고산지대의 강한 햇살과 깨끗한 바람을 머금고 자란 프리미엄 바나나 감숙왕에 진하고 달콤한 초콜렛의 풍미가 가득 느껴지는 초코 시럽이 포함된 색다른 매력의 리얼 초코 바나나다.

감숙왕 바나나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후 동봉된 초코 시럽을 뿌려 먹거나, 바나나, 초코 시럽에 우유를 넣어 믹서기에 갈면 입안 가득 감도는 달달함과 포만감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간단 초코 쉐이크가 완성된다.

오프라인 판매처인 롯데마트, 편의점 CU, 롯데슈퍼, 온라인 판매처인 폴앤박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다각화할 예정이다.

차승희 스미후루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소비자에게 바나나로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맛을 알려 드리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검증된 프리미엄 바나나 감숙왕에 달콤한 초코시럽이 더해진 더욱 풍부하고 달콤한 리얼 초코바나나 맛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미후루는 바나나 전문가가 건강하게 재배한 프리미엄 바나나를 세계 각지에 공급하는 글로벌 청과 기업이다. 감숙왕과 함께 '풍미 지극한 바나나, 풍미왕', '산에서 자라 더 달콤한, 스위트마운틴', '달콤한 바나나 속 새콤함이 쏙쏙, 키위티바나나' 등 총 9종의 다양한 프리미엄 바나나를 선보이고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