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대학교, 세정나눔재단 장학금 수여식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가 ‘2023학년도 세정나눔재단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지난 15일 신라대 대학본부 2층 대회의실에서 허남식 총장과 세정나눔재단 박순호 이사장(세정그룹 회장), 양 기관 주요 관계자와 장학생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사회복지법인 세정나눔재단은 지역 대학생들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인재, 인류에 공헌하는 인재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매년 부산 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 수여식을 통해 신라대 학생 20명에게 100만 원씩 총 20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 날 장학금을 수여받은 학생들이 제작한 영상편지를 시청하는 시간을 마련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신라대 패션디자인학과 2학년 허동균 학생은 “대학생활 중 처음으로 받은 장학금이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기업인 세정에서 받게 되어 패션디자인을 전공하는 저로써 매우 행복하다”며 “이 장학금이 패션을 공부하는 저에게 다양한 문을 열 수 있는 열쇠이며 제 꿈을 이루는데 한걸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허남식 총장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주신 세정나눔재단의 박순호 이사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우리 대학과 장학금을 수여받은 학생들에게 큰 격려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 학생들 모두가 박순호 이사장의 뜻을 잘 되새겨 졸업 후 사회에서 큰 기여를 할 수 있길 바란다” 말했다.


강성할 선임기자 sh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