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사랑의열매, 남구청에서 나눔리더 6명 단체 가입식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최금식‧부산사랑의열매)는 지난 29일 남구청에서 나눔리더 6명 단체 가입식을 가졌다.

나눔리더는 사랑의열매에서 나눔으로 희망찬 지역사회를 만드는 리더로서 1년 이내 100만 원 이상의 기부참여자들을 말한다. 남구에서만 나눔리더 단체가입식이 7번째 개최됐으며, 부산 남구 40호 나눔리더가 탄생했다.

남구청에서 진행한 가입식에는 오은택 남구청장, 부산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 나눔리더 가입자 5명이 참석했다.

이날 가입한 나눔리더는 남구여성단체협의회 김숙희 회장, (주)성원설비엔지니어링 김구상 대표, 극동로지택(주) 이종관 대표(국제라이온스협회 355-A지구 제7지역 위원장) , 남경스틸(주) 문상혁 대표, 전 남구청 김경혜 여성아동과장, 문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미숙 위원장 등이다.

나눔리더에 이름을 올리며 전달된 기부금은 남구 저소득층 청소년 교육지원사업과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주민을 상시 지원하는 오륙도 희망나눔사업로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오은택 구청장은 “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서 기꺼이 나눔을 실천해 주신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 전달해주신 따뜻한 마음들을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하여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박선욱 사무처장은 “추운 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은 더욱더 힘들어 하는 계절,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는 남구의 나눔리더들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표하며, 남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강성할 기자 shga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