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팬클럽, 이웃돕기 성품 쌀 10kg 60포 기부

김예빈 부산닷컴 기자 kyb8557@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펭수야 고마워! 디씨인사이드 펭수갤러리, 수영구 이웃에 쌀 600KG 전달

부산광역시 수영구(구청장 강성태)는 18일 펭수 팬클럽(디씨인사이트 펭수 갤러리)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10kg 60포(210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커뮤니티 디씨인사이드에서 활동 중인 펭수 팬클럽은 지난 6일 서울에서 있었던 펭수의 첫 팬미팅을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펭수와 남다른 인연을 가진 수영구에 쌀 화환을 전달했다.

수영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낸 시민들을 위로하고 즐거움을 주기 위해 2020년 ‘마스크 착용 펭수’, 2021년 ‘백신 접종 펭수’, 그리고 올해는 ‘마스크 낙하산 펭수’ 포토존을 광안리해변에 설치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전국 최초 상설 드론 라이트쇼인 ‘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 에선 지난 6일 ‘광안리 펭수’ 콘셉트의 드론쇼를 선보여 광안리해변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강성태 구청장은 “펭수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좋아하는 팬들의 선한 영향력으로 우리 수영구 주민들도 그 에너지를 전달 받게 됐다. 마음을 전해준 펭수 팬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께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예빈 부산닷컴 기자 kyb8557@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